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Ribbon Communications Korea
    Ribbon Communications 2022. 9. 12. 14:04

    Ribbon Communications는 미국 나스닥 상장사입니다. 티커 네임은 RBBN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
    본사는 미국 텍사스 주에 있습니다. 총 임직원은 3천 700명이고 140여개국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  약 1조의 매출을 올리는 회사입니다. Ribbon은 크게 Sonus Networks, GENBAND와 합병하여 2017년에 새롭게 태어난 기업입니다. Sonus와 Genband 뿐만 아니라 Nortel 및 Edgewater, Anova, ECI등 추후 지속적인 인수로 사업을 확장해오고 있습니다.



    Ribbon은 크게 두가지의 카테고리 제품으로 나눕니다. IP Optical Networking 및 Secure VoIP Communications입니다.
    고객은 통신사와 기업고객으로 나눕니다. IP Optical Network(IPO)은 ECI를 인수하면서 사업을 확장한 영역이며, Secure VoIP Communications(Cloud & Edge)는 Ribbon의 전통적 사업 영역입니다.


    각 제품의 카테고리에서 리본은 세계에서 최상위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Leader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
    SBC, Media Gateway, VoIP Switching, Optical (Apollo)제품등은 세계의 주요한 고객들에게 가장 선호받아온 주력 제품들입니다.
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